본문 바로가기

내가 만든 노래

마지막 생일 - bigboss (빅보스)


마지막 생일 

vocal 희루 

rap & making - bigboss(빅보스)

작곡편곡 이플 이상백

2009.12.28


날 보낼수 없는 마음은 이제 슬퍼마요 
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께요 

지루했던 내삶의 한줄기빛으로 향기를 보여준 너 
가슴이 마구마구 떨리고 너 너와잡은 이손 절대로 놓지않겠다고 
별님에게 약속을 해 내마음만은 행복해 널 사랑해 
가진건 하나도 없고 없지만 네사랑 가질수 있다 
잘해줄수 있는 마음만은 절대~로 버릴수도 없고 
널 널 위해 살아갈수 있는 난 마음만은 행복해 
지금이 순간 너를 위해 너만을 위해서 라도 

날 보낼수 없는 마음은 이제 슬퍼마요 
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께요 

내가 널 처음으로 사랑을 느끼고 너와 내가 맞이하는 너의 생일을 잊어본적이 없어 
한번도 네가 가지고 싶어했던 우리둘만의 예쁜반지를 
이제는 끼워줄 수 있다~는 생각만으로도 난 행복해 

하늘과 저별은 내맘을 알까 내사랑 어느곳에~서 
내마음 깊은곳에 너를 두고 사랑하리라 

she's the love of my life 

날 보낼수 없는 마음은 이제 슬퍼마요 
한평생 너를 옆에두고 웃게 해주리라 다짐을했건만 
너의눈가에 흐르는눈물 닦아줄수없는 내자신  
내이기적인 욕심이 널 힘들게한걸 용서해 
아니 잊어줘 네 머리속에서 영원히....... (기억속의 너는)
새하얀 눈처럼맑고 영롱한 (너와의 추억을)내 심장이 뛰는 날까지 
(비라도 내리면)같이했던 너와나만의추억 
바로그곳 으로가 너를 느끼고 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께요 
이젠 널 느낄수도 만질수도 없는 현실이 날 비참하게 만들어도 
너~와함께했던 그 시간 이 짧았던 
내인생의 가장 소중하고 예쁜 추억으로 남겨준 널 사랑해 
I love you 
내가 널 처음으로 사랑을 느끼고 너와 내가 맞이하는 
너의 생일을 잊어본적이 없어 한번도 
네가 가지고 싶어했던 우리둘만의 예쁜반지를 
이제는 끼워줄 수 있다~는 생각만으로도 난 행복해 
(하늘과 저별은 내맘을 알까 내사랑 어느곳에~서 내마음 깊은곳에 너를 두고 사랑하리라) 
날 보낼수 없는 마음은 이제 슬퍼마요 
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께요




'내가 만든 노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나기 - 노야  (0) 2017.08.02
wow - bigboss (빅보스)  (0) 2017.07.30
숨 쉴때 마다 - 손가을  (0) 2017.07.29
my love - 노야  (0) 2017.07.25
레게맨 - 노야  (0) 2017.07.25